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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개인정보 이용내역 통지
    개인정보 보호법 제 39조의 8(개인정보 이용 내역의 통지)에 따라 연 1회 이상 LIPSS 회원에게 개인정보 이용내역을 안내합니다.



   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방법

    1. 당사는 “립스” 간편 회원 및 일반 회원 가입(이하 “간편회원” 이라고 합니다) 에게 회원가입을 위한 본인확인, 결제 서비스,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의 방법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
    ① 이용자의 식별을 위한 내용

    - 일반 회원 가입 시 (필수): 이름, 아이디, 패스워드, 휴대전화번호, 전자우편주소,생년월일

    - SNS 계정 간편 가입 시 (필수): 이름, 아이디, 패스워드, 휴대전화번호, 전자우편주소, 생년월일

    ② 주문 시 결제 및 상품 배송을 위한 내용: 결제정보 (카드번호, 계좌번호), 주소, 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

    ③ 이벤트 응모 시(필수): 성명, 아이디, 휴대전화번호, 전자우편주소, 주소

    ④ 개인정보의 수집방법

    - 쇼핑몰, 상담게시판, 전화, 배송 요청
    - 로그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정보수집, ‘쿠키(cookie)에 의한 정보 수집
    2. 비회원 고객
    당사에서 운영하는 “립스” 쇼핑몰에서는 회원 외에도 비회원 고객 또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배송, 대금결제, 서비스 안내 등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(주문자이름, 주소, 연락처, 이메일, 수령인정보, 대금결제 및 환불에 관한 정보 등)만을 요청하여 동의를 구합니다.
    3. 허위 정보 입력 시 당사의 조치
    회원은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.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당사는 해당 회원은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.

    개인정보 수집/이용 목적

    당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다음 각 항목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    1. 회원관리
    ① 회원제서비스를 위한 본인확인, 약관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및 서비스부정이용 행위 제재
    ② 공지/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의 경로 확보
    ③ 가입 및 탈퇴 의사 확인
    2.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 이행 및 정산
    ①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주문 및 접수 확인, 대금 결제, 고객센터 운영 등
    3.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활용
    ① 서비스이용에 대한 분석작업 및 신규서비스 개발
    ② 회원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, 각종 편의서비스 및 혜택 제공
    ③ 상품 및 서비스 안내, 이벤트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(SMS, 전자우편 등)
    ④ 제휴행사 및 서비스 홍보를 위한 마케팅 활용, 마케팅을 위한 고객정보 분석 및 서비스개발


   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

    1.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제공 받거나 공유하는 자가 누구이며,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 항목이 무엇인지,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목적이 무엇인지, 보유 및 이용기간 등에 대해 개별적으로 사이트, 전자우편 또는 서면, 신청서 등을 통해 고지한 후 이에 대하여 별도 동의를 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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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개인정보의 위탁처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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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수탁자 위탁업무 내용
    롯데글로벌로지스㈜
    롯데정보통신(주),
    엔에이치엔한국사이버결제 주식회사
    모스트피플
    상품배송 업무
    SMS 전송,
    카드결제
    고객상담 업무일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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