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배송
    각각의 주문건에 대하여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  LIPSS는 각각의 주문 건에 대하여 유니크한 주문번호를 부여하여
    생산부터 출고까지 자동으로 진행되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.

    따라서 자동생산(결제 후 1시간 이내) 이전에 취소 후 합주문을 하지 않는 이상
    각각의 주문건에 대한 합포장 및 배송비 환불은 시스템상 불가합니다.
     
  • 배송
    배송지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    LIPSS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사람모양의 아이콘(MY) 클릭 후 배송지 관리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최대 50개까지 등록 가능)
  • 배송
    배송 추적정보를 확인할수 없을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택배사에서 배송 추적정보 갱신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, 
    다음 날 재조회 혹은 롯데택배사에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[롯데택배] 문의전화 : 1588-2121
  • 배송
    배송 추적 시 완료로 되어있는데, 미수령시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상품의 택배사 인계 후 배송에 대해서는 롯데택배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   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지만 미수령 시에는 지체없이 롯데택배사에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    [롯데택배] 문의전화 : 1588-2121
  • 배송
    LIPSS 상품의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택배사 인계된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1~3일 내에 수령 가능합니다. 
    배송기간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  (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1~3일 더 소요)
  • 배송
    LIPSS에서 주문한 상품을 직접 수령이 가능한가요?
    주문이 완료된 시점부터 자동으로 생산이 이루어지게 됩니다. 
    따라서 개별 상품을 임의로 분리할 수 없어, 택배를 통해서만 수령이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
    LIPSS의 상품발송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    LIPSS의 전 상품은 롯데택배를 통하여 배송이 됩니다.
    [롯데택배] 문의전화 : 1588-2121